SunBrisbane LOGO 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시티] 페스티벌 타워 세컨룸 2인 1실 여성분 한분 구합니다.

bong2
2025.12.23 15:17 4,285 0

본문

안녕하세요. 페스티발 2인쉐어 장기 거주하실 여성분 한분 구합니다.


현재 여성 두분이 거주중이시고 한방이  한분이 쉐어중이고 1층이 사무실인 관계로 오전에 근무하시는분이시면 좋겠습니다.


(단 주방사용 오전 9시 이전사용가능, 오후 6시 이후 사용가능)


*1층은 사무실로 구성되어있고, 2층에 방이 있는 복층구조


*2주노티스 / 2주 데포짓


*화장실 별도로 두분만 사용가능합니다.


* 주당 200불


*개인키 지급




*자세한 문의는 오픈 카카오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seXpkdh



*자세한 문의는 오픈 카카오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seXpkdh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KoreanBrisbane 2025.12.25 4,237
betterlifeBNE 2025.12.24 4,298
hiyoo95 2025.12.24 4,402
hyolingling 2025.12.24 4,405
hyolingling 2025.12.24 4,304
일어나 2025.12.24 3,398
Agnes13 2025.12.24 4,293
Ffyy 2025.12.24 4,182
코시티 2025.12.24 2,755
Milky 2025.12.24 4,053
dnwn 2025.12.24 3,194
Wawooo 2025.12.24 2,800
HeatherK 2025.12.24 4,200
Gooddayya 2025.12.24 4,267
KoreanBrisbane 2025.12.24 4,139
맥그리거맘 2025.12.24 3,298
koaqwsl 2025.12.24 4,267
1102minsoo 2025.12.24 3,456
Chul80 2025.12.24 3,157
JunhoB 2025.12.24 3,291
여름미 2025.12.24 2,969
unohouse 2025.12.24 4,098
unohouse 2025.12.24 4,192
unohouse 2025.12.24 4,071
unohouse 2025.12.24 4,006
dnwn 2025.12.24 3,177
thenumberofyears 2025.12.23 4,422
susia2009 2025.12.23 3,152
peacepeacepeace 2025.12.23 3,546
Hazelhan92 2025.12.23 4,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