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V korean

BBV korean

저희 프로그램은 퀸즐랜드 전역의 이민자, 유학생, 워킹 홀리데이 메이커, 임시 방문자들이 간염, HIV, 성 매개 감염 (BBV & STI)과 관련한 정보, 검진 및 의료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퀸즐랜드 정부(Queensland Health)의 지원을 받아, 모든 서비스와 자료는 이용자와 이러한 이용자를 지원하는 기관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지역사회 교육  정보 제공

한국어를 포함한 2개 국어에 능통한 훈련된 지역사회 보건 직원(Bi-lingual Community Health Workers) 팀이 다양한 언어로 퀸즐랜드 전역의 다양한 지역사회 단체에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화, 소셜미디어(예: Facebook인스타그램YouTube), 지역 교민 신문 (일요신문, Vision Weekly 포함), 썬브리즈번, 라디오를 통해 영어와 다양한 언어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여러분이 속한 그룹을 위한 무료 (방문) 교육 세션을 요청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개인 및 가족 지원

저희 팀에선 간염을 보유하고 있는 분과 그 가족 분들에게 다음과 같은 개별 지원 및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주치의 또는 병원에서 받은 소견서 읽고 설명
  • 진료 예약
  • 첫 예약일 경우 병원에 가는 법 안내
  • 주치의 또는 병원과 의사소통 돕기

본인과 가족이 어떠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한인커뮤니티담당직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지원서비스를 요청세요

간 탄력도검사/간 섬유화 스캔 FibroScan

간 탄력도검사/간 섬유화 스캔은 간에 대한 잠재적 손상을 평가하는 안전하고 빠르며 고통이 없는 비외과적 방법입니다. 본 검사는 비자에 상관없이 B형 간염 또는 C형 간염 보유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 탄력도검사를 하시려면 주치의 의뢰서가 필요합니다. 간 탄력도검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치료 및 관리 코디네이터 이메일  referrals@eccq.com.au 또는 전화 3844 9166, 혹은 한인커뮤니티 담당직원에게 한국어로 문의하세요.

간 탄력도검사를 요청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드시 주치의나 GP에 의해 작성되어야 함).

FibroScan 환자 약속 카드 (클리닉 전용)

자료

인쇄 자료: B형 간염, C형 간염, HIV, 성 매개 감염, 간탄력도검사에 대한 다양한 자료를 여러 언어로 발행하였고, 필요하신 경우 무료로 우편 발송해드립니다.

무료 자료 신청서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자료 열람을 위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탭하세요.

한국어로  정보를 요청하시려면 한인 커뮤니티 담당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0428 484 595 / 카카오톡 ID: koreaneccq

이메일: korean@eccq.com.au

소셜미디어 한국어페이지

페이스북: ECCQ BBV Korean 한국어

인스타그램: ECCQ BBV&STI Korean (geonganghangan)

썬브리즈번: ECCQ 게시판

피드백

저희 서비스와 자료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하시려면 프로그램 매니저에게 health@eccq.com.au 또는 3844 91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관 링크

Queensland Health Sexual Health

Australasian Society for HIV Medicine (ASHM)

True Relationships

Queensland Positive People (QPP)

Hepatitis Queensland

Queensland AIDS Council Lesbian Gay Bisexual Trans Intersex (QUAC)

Queensland Injectors Health Network

Respect

Rap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