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여행사 퍼스 출발 인천행 전세기 수요조사
안녕하세요 HT(Human Touch)여행사입니다.
우선 HT여행사 퍼스 출발 인천행 전세기 운항 수요조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수요조사를 통해 충분한 수요가 확인되면 전세기 운항을 약속 드렸으나 4월23일 현재까지 90명 미만의 수요만 확인되어 운항 확정을 드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대한항공 측에 전세기 운항을 요청하였으나 현재 대부분의 주와 마찬가지로 웨스턴 오스트랄리아 주 (WA - 퍼스 위치)에서도 타 주로부터의 이동을 제한하고 있으므로 브리즈번에서 파견될 대한항공 지상직 직원들이 2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 점 등의 이유로 대한항공 운항은 어렵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콴타스 항공에도 전세기 요청을 하였으나, 5월 말까지 퍼스/인천 구간의 운항이 가능한 항공편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퍼스에서 귀국 항공편을 찾고 계신 여러 분들의 간절한 심정을 이해하고 도움을 드리고자 수요조사를 시작했으나 이러한 이유들로 인하여 전세기 운항을 진행하기 어렵게 된 점을 알려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하고 저희 또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추후 브리즈번 출발 전세기 항공편을 추가 진행 계획 중에 있으며 혹시라도 퍼스에서 브리즈번으로 이동 후 전세기탑승도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방법으로라도 퍼스에서 귀국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계속해서 알아보고 새로운 소식이 있는 대로 저희 블로그나 개인 이메일 편으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수요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국하시는 날까지 건강히 지내시기 바랍니다.

HT여행사 HT유학원 드림.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