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싱글 테니스하면서 행복 테니스 하실분

SpecialOne
2026.03.29 08:35 1,359 0

본문

안녕하세요


싱글 테니스 같이 치실분 구해요. 랠리위주로 주로 연습하는 모임이구요. 다른 동호외 하고 계시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희는 따로 한인대회나 다른대회는 참여 안하구요. 순수 그냥 테니스가 재밌어서 아니면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너무 초보 분이시면 좀 힘들어요. 레슨 하시면서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나 싱글 피고 싶으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매주 토요일 6시 또는 6:30 분 부터 8시까지 치구요. 끝나고 커피한잔 하고 가셔도 되고 그냥 가셔도 됩니다. 장소는 코린다 스세이션 근처에서 주로 쳐요


코트비는 발생시 1/N하구요 참여시 참여비 5불 있습니다.


매주 4분 맥시멈으로 참여 가능하시구요. 매주 월요일에 참여여부 물어 보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꾸준히 오실수 있는 분이시면 좋을거 같아요. 링크따라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HGLQWw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4
kimmytime15 2026.06.15 538
chuchu16 2026.06.09 478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4
zyx1314 2026.06.08 482
바스키아 2026.06.04 501
가날 2026.05.28 701
dnwn 2026.05.27 811
비밀번호 2026.05.26 611
Parang 2026.05.21 711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38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0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79
Parang 2026.04.28 1,020
Ki 2026.04.27 887
Meem 2026.04.27 791
가날 2026.04.27 944
occur 2026.04.20 1,039
caleb 2026.04.17 881
패티 2026.04.12 931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1
까비 2026.03.21 1,153
bastille 2026.03.21 1,164
김민영 2026.03.20 1,104
잇씯씨 2026.03.20 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