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포슬린페인팅 같이하실분~

Mariekim
2020.08.12 13:01 5,537 0

본문

포슬린 페인팅이란 흰접시 위에 자신이 원하는
그림을 그리고 가마에 구워 내는것을 말합니다.
영원이 지워지지않는
자신만의 유일한 그릇을 가질수록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저는 약 3년 전부터 이 포슬린페인팅을 해왔고
호주 할머니 선생님께 배우고 있는데
누군가 한국분과  같이했으면 좋겠기에
광고를 올이네요.

지금은 매주 수,토요일에 수업이 있구요
오전9시부터 12시까지 세시간
수업료는 세시간에 $15이구요
도구 준비될때 까지 $5 추가로 받는답니다.

장소는 bethania M35번 근처에 있으며
아래에 제 전화번호 놓을테니 더 궁금한것
있으시면 메시지 주세요.
글구 제가 얼마전에 작업한 접시 올려드립니다
0452 223 604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씨네마천국 2021.02.05 6,164
Dukekim 2021.01.31 6,569
kmacindoe 2021.01.31 5,681
Sean 2021.01.04 6,280
DanielK 2021.01.02 5,094
주식러 2021.01.01 6,562
HUNJEONG 2020.12.21 5,560
dlrldksk 2020.12.14 5,978
베이사이드 2020.10.15 5,879
테니스좋아 2020.10.14 6,025
Sean 2020.09.28 5,665
RELO 2020.09.11 5,949
SAEIN 2020.08.28 5,666
basketman 2020.08.26 5,429
Ivannn 2020.08.18 5,119
은정아 2020.08.13 5,949
Brisbaneomputers 2020.08.12 5,293
Mariekim 2020.08.12 6,618
Mariekim 2020.08.12 5,538
Jay83 2020.08.08 6,972
hoon 2020.08.04 5,166
songnd 2020.07.31 8,277
yayaya 2020.07.30 6,162
dkjafkmcfldfof 2020.07.28 5,608
Mhonh 2020.07.28 7,135
이선수 2022.02.26 3,908
SAEIN 2020.07.26 7,275
caleb 2020.07.22 5,472
Yong67 2020.07.16 5,777
Jay 2020.07.16 5,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