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에서 악기다루시는분! 합주 같이해요 ㅎㅎ

안양시
2019.08.25 22:46 5,518 0

본문

https://open.kakao.com/o/gFH0QFwb

단톡방 만든지 얼마 안되서 아직 세분밖에 안계시네요.
음악이 고프신 분들!! 초보여도 괜찮아요!!
서로 아는 정보 공유하고 공원에 앉아 연습도 하고 커피도 먹고
할 줄 아는 악기가 없어도 열정만 있다면 환영입니당!!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dldPwls4 2019.11.09 5,470
jang 2019.11.01 6,340
철수 2019.10.31 5,177
sunny720 2019.10.30 5,770
Seung Hyun 2019.10.30 5,760
David Jeong 2019.10.29 5,342
kate 2019.10.24 5,078
songnd 2019.10.22 6,727
KevinJ 2019.10.20 4,942
Gyuhwang 2019.10.19 5,181
자코비 2019.10.15 5,066
keon 2019.10.11 6,084
basketman 2019.09.26 5,885
광운이 2019.09.20 5,330
peony 2019.09.20 5,898
SeoulSocial 2019.09.18 5,857
Eden 2019.09.09 5,389
Snapper 2019.09.09 5,502
Alex 2019.09.03 5,830
Tina 2019.08.28 6,914
bsb7180ok 2019.08.27 6,622
안양시 2019.08.25 5,519
basketman 2019.08.21 5,485
NRAED 2019.08.06 6,016
Dawnmoon 2019.08.05 5,406
즐거운생활 2019.08.03 6,324
빵꾸똥꾸♥ 2019.07.22 6,787
Dawnmoon 2019.07.12 6,306
Alpha 2019.07.04 7,341
yesung 2019.07.02 6,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