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Re: 브리즈번 오토바이 라이딩 동호회

Jaykeem
2019.12.04 23:59 5,358 0

본문

오픈체팅이 없어져서 제가 만들어 봅니다.
카카오 오픈체팅
https://open.kakao.com/o/gIRfnYNb

라이더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들어오세요 좋은 정보 공유와 함께 즐거운 라이딩했으면 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 호주에서 모터 바이크를 즐기시는 분들과 함께 라이딩을 다니면 즐겁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동호회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
>  쿼터급 미들급 리터급 상관없이 다 같이 즐기면 좋을거 같습니다
>  죄송하지만 스쿠터는 cc가 너무 낮은 관계로 가입이 어려우실거 같습니다
>
>  처음 만드는거라 보니 미흡하지만 서로 의견내고 조율하면서 멋진 동호회 만들었음 좋겠네요
>
>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7VuQYob
>
> 감사합니다
 >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youngjae 2019.06.30 6,479
이가은 2019.06.20 8,786
방문레슨 2019.06.19 5,778
jay1212 2019.06.16 7,096
춤추고싶ㄷ 2019.06.07 6,542
Grace 2019.06.04 7,886
Jayww 2019.06.03 6,197
Sun Admin 2019.05.17 7,038
Sun Admin 2019.05.17 6,459
Sun Admin 2019.05.15 6,389
Sun Admin 2019.05.15 7,063
필립파커 2019.08.29 5,400
Sun Admin 2019.05.15 7,840
Sun Admin 2019.05.15 7,441
Sun Admin 2019.05.15 9,532
Sun Admin 2019.05.15 7,107
Sun Admin 2019.05.15 6,992
Sun Admin 2019.05.15 6,668
Sun Admin 2019.05.15 6,826
Sun Admin 2019.05.15 5,718
Sun Admin 2019.05.15 6,356
Jaykeem 2019.12.04 5,359
Sun Admin 2019.05.15 5,770
Sun Admin 2019.05.15 5,764
Sun Admin 2019.05.15 7,051
jessgoon 2019.05.25 5,726
lovejia 2019.05.24 9,772
gooodday 2019.08.02 5,442
Dawnmoon 2019.06.28 7,111
s191 2019.09.02 5,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