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러닝 모임- 월요일 정기모임

BNES
2025.12.29 23:13 1,954 0

본문

안녕하세요? Brisbane Fun Run입니다.
혼자서 러닝하면서 다치고, 동기부여도 없고,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뛰기 힘드세요?
매주 월요일 사우스뱅크에서 같이 뛰면서 땀 흘리고, 정보 공유하고 동기부여를 같이 할 분들을 찾습니다.
정기적으로 나오실 수 있는 분들만 30명 정도 받을 예정입니다.

오픈 챗
https://open.kakao.com/o/gU6QXC6h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Ki 2026.03.15 1,030
Meem 2026.03.15 907
dkkkk 2026.03.11 1,213
코비 2026.03.10 956
비밀번호 2026.03.01 1,509
제이최 2026.02.28 1,257
mvnong 2026.02.25 1,264
ezcc 2026.02.24 1,125
Brisbaneomputers 2026.02.22 1,222
호랑나비수 2026.02.18 1,469
BKCA 2026.02.14 1,369
Sudangee 2026.02.09 1,357
plmkoijn 2026.01.31 1,400
Jameshsk 2026.01.31 1,335
KKQPACK 2026.01.28 1,269
빈빈빈 2026.01.28 1,297
Meem 2026.01.25 1,304
Tilerseo 2026.01.21 1,573
dkkkk 2026.01.21 1,738
buzzbean379 2026.01.18 1,355
헬창과헬린이그사이 2026.01.18 1,376
Mong9 2026.01.18 1,328
sejongking 2026.01.04 1,385
코비 2025.12.31 1,287
BNES 2025.12.29 1,955
바스키아 2025.12.28 1,466
Hooray 2025.12.23 1,765
dnwn 2025.12.17 1,558
Parang 2025.12.14 1,670
JBAYY 2025.11.30 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