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싱글 테니스 치실분!!!

SpecialOne
2025.08.25 22:07 2,332 0

본문

저희는 싱글 위주로 테니스를 치구요
토요일아침에 정기적으로 치고 있어요.토요일은 최대 4-6명까지만 가능하고 평일 저녁은 자유롭게 북킹하셔서 치시면되요.
7시-8시30분이나 9시까지 운동합니다
주말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실분 오세요
싱글로 치다보니 너무 초보분은 받지 않고 있어요 죄송합니다
랠리가 어느정도 되시는 분이상 혹은 레슨중인데 연습량이 부족하신분은 오픈톡 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브리즈번 테니스<Drive.B>
https://open.kakao.com/o/gHGLQWw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코비 2025.11.27 1,456
바스키아 2025.11.25 1,529
Mong9 2025.11.25 1,572
Mong9 2025.11.14 1,684
bastille 2025.11.14 1,729
Parang 2025.11.11 1,700
Ki 2025.11.07 1,531
Samm 2025.10.06 2,014
basketman 2025.10.02 2,006
occur 2025.09.30 2,207
bastille 2025.09.30 2,041
육오삼653 2025.09.28 1,896
헬창과헬린이그사이 2025.09.25 1,939
가날 2025.09.15 1,989
코비 2025.09.10 1,908
GraceNotes 2025.09.08 1,901
idkai 2025.09.06 1,973
caleb 2025.09.02 2,180
첫끼 2025.08.27 2,283
SpecialOne 2025.08.25 2,333
dnwn 2025.08.22 2,042
basketman 2025.08.15 2,033
Edddd 2025.08.05 2,245
아용아용 2025.08.05 2,083
운동좀비 2025.08.01 2,329
육오삼653 2025.07.28 2,062
Kmg5272 2025.07.28 2,278
여으행 2025.07.08 2,450
동동s 2025.07.06 2,691
코비 2025.07.05 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