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싱글 테니스 재미나게 치실분!!!

SpecialOne
2026.06.26 06:53 13 0

본문

안녕하세요



싱글 테니스 같이 치실분 구해요. 랠리위주로 주로 연습하는 모임이구요. 다른 동호외 하고 계시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희는 따로 한인대회나 다른대회는 참여 안하구요. 순수 그냥 테니스가 재밌어서 아니면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레슨 하시면서 연습이 부족하신 분들 환영해요ㅎㅎ재밌게 치고싶으신분들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ㅎ연령대는 40까지만 받을게요ㅎ



매주 토요일 아침 6시 또는 6:30 분 부터 8시까지 치구요. 장소는 코린다 스테이션 근처에서 주로 쳐요



코트비는 보통은 무료인데 발생하면 1/N합니다. 공은 새거 깔때 5불 쉐어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꾸준히 오실수 있는 분이시면 좋을거 같아요. 링크따라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HGLQWw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34
SpecialOne 2026.06.26 14
zyx1314 2026.06.25 63
Mong9 2026.06.25 69
kimmytime15 2026.06.15 562
chuchu16 2026.06.09 500
Samm 2026.06.09 419
kimmytime15 2026.06.08 586
바스키아 2026.06.04 512
가날 2026.05.28 714
dnwn 2026.05.27 828
비밀번호 2026.05.26 625
Parang 2026.05.21 727
김민영 2026.05.21 596
Brisbaneomputers 2026.05.18 654
아용아용 2026.05.12 738
슈팅스타 2026.05.07 826
바스키아 2026.05.05 782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91
Parang 2026.04.28 1,027
Ki 2026.04.27 898
Meem 2026.04.27 798
가날 2026.04.27 952
occur 2026.04.20 1,046
caleb 2026.04.17 888
패티 2026.04.12 935
SpecialOne 2026.03.29 1,367
바스키아 2026.03.22 1,128
까비 2026.03.21 1,161
bastille 2026.03.21 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