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만간 한국에서 귀국하시는분 ?

DAMWON
2024.04.10 11:12 3,292 0

본문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제가한국에서 A4용지크기의 스티커(싱크대 나사못 커버)를 받아야하는데 혹시 지금한국에 나가계신 가족이나친구또는지인분 이 계실까요?
정말 종이 한두장 정도 크기와 용량입니다.
부탁좀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0401517131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abbiness 2024.06.05 3,196
식chris 2024.05.27 3,134
메이나 2025.06.29 1,319
KevinNam 2024.05.21 2,997
인터세튼 2024.05.14 3,107
Awsedr 2024.05.13 3,101
2024.05.13 3,198
SEVEN브리즈번81 2024.05.10 3,576
썬린이 2024.05.11 3,034
KevinNam 2024.05.09 3,113
정똥금 2024.05.04 2,967
베티브리즈번1010 2024.05.03 3,681
Cambridge 2024.04.22 3,391
DAMWON 2024.04.10 3,293
메이나 2025.06.29 1,353
SEVEN브리즈번81 2024.04.05 3,623
KevinNam 2024.03.24 3,768
메이나 2025.12.10 943
박상언 2024.03.22 3,357
채널투씨 2024.03.18 3,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