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중고옷 사고 파는데가 혹시 있을까요?

ameliakim7
2020.02.05 12:21 4,851 2

본문

안입는 옷이 너무 많은데 버리기느아깝고..
혹시 사고 파는 곳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2

hyun932님의 댓글

hyun932 2020.02.06 06:01

자선단체에 옷을 기부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Vinnies 라는 자선단체가 있습니다. 버리는 것보단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입지 않는 옷, 애들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등도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Seol님의 댓글

Seol 2020.02.12 06:48

22일 일요일에 블번 시티에 suitcase rummage에 버리기 아까운옷 팔러 나가요. 관심있으시면 같이 가시겠어요? 저는 이미 자리는 구매했는데 두명까지 같이 자리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여

제목
빵은 2020.03.16 4,809
이하윤 2020.03.13 4,862
카키루 2020.03.12 4,617
dawon07 2020.03.07 5,686
jibi 2020.03.07 4,672
호주밤바다 2020.03.05 4,773
이원 2020.02.29 5,644
Luna24 2020.02.28 5,572
hyeongjin 2020.02.28 5,399
whaleshark 2020.02.27 5,363
Sun Admin 2020.02.24 4,833
라이언K 2020.02.23 4,711
Sunniee 2020.02.18 4,789
브리즈번좋아요 2020.02.15 4,954
윰윰하 2020.02.10 5,134
bongsam89 2020.02.07 5,188
싸뱅거주중 2020.02.06 4,664
sunsunbris 2020.02.05 4,612
ameliakim7 2020.02.05 4,852
땡초 2020.02.02 5,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