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해요

[QLD] Korean karaoke. . .

육오삼653
2023.03.20 12:01 6,458 0

본문

5월달부터 매주 화요일 8-11
에잇마일 올드스쿨 바에서 코리안 가라오케가 열립니다.
한잔하면서 노래하고 싶으신분들...
노래방하고는 또 다른 분위기에 취해보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buzzbean379 2023.10.18 4,803
Leo4 2023.10.07 5,245
치킨마요세트 2023.10.06 5,063
Intel 2023.09.29 5,128
황금올리브 2023.09.24 4,854
검이라면역시롯데검 2023.09.21 5,171
은지김 2023.09.19 5,278
치킨마요세트 2023.08.04 5,488
SangHyeokNathan08 2023.08.03 4,664
은지김 2023.06.08 5,431
김태완 2023.05.28 6,245
eunhye 2023.05.05 5,743
하나리 2023.05.02 5,882
SJSJSsJjj 2023.04.12 6,560
yeon1 2023.04.02 5,094
육오삼653 2023.03.20 6,459
은지김 2023.03.03 6,206
Mialani 2023.02.07 7,379
DanielK 2023.01.29 6,124
육오삼653 2023.01.26 6,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