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존] 안녕하세요. 그래니플랫, 스튜디오, 별채 구하고 있어요
마라룽샤
2026.06.26 07:13
41
0
본문
안녕하세요. 8월 12일 이후로 커플이 들어갈 수 있는 스튜디오, 그래니플랫, 혹은 독채 구하고 있습니다.
서니뱅크, 런컨, 맥그리거 근처로 보고 있지만 시티로 가는 버스정류장이 근처에 있다면 지역은 크게 상관 없습니다. 지금은 차가 1대 있고 곧 추가 구매 예정이 있어 스트릿 파킹이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
둘 다 비흡연자고 조용한 성격에 청소도 좋아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I4b5qhe
서니뱅크, 런컨, 맥그리거 근처로 보고 있지만 시티로 가는 버스정류장이 근처에 있다면 지역은 크게 상관 없습니다. 지금은 차가 1대 있고 곧 추가 구매 예정이 있어 스트릿 파킹이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
둘 다 비흡연자고 조용한 성격에 청소도 좋아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I4b5qhe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