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중식] 써니뱅크 중식당 예당에서 홀.주방 스탭 구인 합니다

sacsace
2026.02.19 07:37 4,095 0

본문

안녕하세요
써니뱅크에 위치한 중식당 예당입니다.

홀스탭
 토.일
10:30am~07:30pm( 브레이크 타임 있음)

주방스탭
화~금 10:00am~02:30pm
(주말 근무도 상황에 따라 들어갑니다 , 칼질을 조금이라도 집에서 다뤄보시고 행동 빠르신분만 문의 부탁드립니다)

0488123409로 관심 있으신분 문자로 간단한 자기 소개 보내주시면 가능한 시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tarry0511 2026.06.15 607
sacsace 2026.06.10 858
화룡 2026.05.30 1,071
화룡 2026.05.24 1,145
화룡 2026.05.16 1,475
jangjjeng 2026.05.10 2,015
sacsace 2026.05.09 1,630
jangjjeng 2026.04.20 2,590
Chan00 2026.02.27 3,737
sacsace 2026.02.26 3,622
Chan00 2026.02.26 3,886
죠진아 2026.02.22 4,372
jangjjeng 2026.02.21 4,216
sacsace 2026.02.19 4,096
sacsace 2026.02.15 4,130
sacsace 2026.02.09 4,303
화룡 2026.02.07 4,269
sacsace 2026.02.06 4,315
sacsace 2026.02.05 4,297
sacsace 2026.02.04 4,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