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요

[여행] 내년2월 뉴질랜드 남섬 여행 같이 가실분 구합니다

지미킴
2019.11.11 20:40 10,171 0

본문

안녕하세요

내년 2월중순부터 2주간 남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티켓도 싼편이고 같이 여행 가실 원정대를 찾습니다

3명 이상이면 카라반카를 랜트해서 함께 가면 숙박비를 많이 절약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진도 찍어주고 도와줄수 있어 좋습니다

남녀 나이 불문하고 같이 가실분 연락주세요

Kakao ID: anto82.  0404024442 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토틀맨 2019.11.22 7,750
지아 2019.11.19 7,780
CASS 2019.11.18 7,891
CASS 2019.11.17 7,910
인천짐승이 2019.11.16 9,859
photoangel 2019.11.15 8,098
올때메로나 2019.11.13 8,178
미도 2019.11.13 8,175
지미킴 2019.11.11 10,172
Ruan90 2019.11.11 8,219
으아오 2019.11.09 8,192
Kwon 2019.11.09 8,023
JAJIN 2019.11.07 10,481
JAJIN 2019.11.03 10,168
jiyoung 2019.10.25 8,232
Dylan34 2019.10.24 8,545
흥석 2019.10.21 8,405
DAIN 2019.10.18 8,190
스솦요정 2019.10.14 8,249
Jaehee 2019.10.10 8,168
kevin 2019.10.10 8,229
creamystar 2019.10.09 8,004
효쥬워홀러 2019.10.06 7,959
흥석 2019.10.06 7,990
Gayndah 2019.10.05 8,539
올때메로나 2019.10.03 8,184
jjje129 2019.09.27 8,128
lsj300021 2019.09.27 7,866
JAJIN 2019.09.19 10,613
Aiden93 2019.09.18 8,166
경준 2019.09.18 8,200
sangmin 2019.09.16 8,354
Sukkyun 2019.09.14 8,146
photoangel 2019.09.12 8,155
YuYu 2019.09.11 8,196
ol용 2019.09.10 9,905
jjje129 2019.09.09 8,171
이카루스 2019.09.07 8,833
aidennn 2019.09.05 8,314
kooo 2019.09.02 7,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