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요

[여행] 내년2월 뉴질랜드 남섬 여행 같이 가실분 구합니다

지미킴
2019.11.11 20:40 10,174 0

본문

안녕하세요

내년 2월중순부터 2주간 남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티켓도 싼편이고 같이 여행 가실 원정대를 찾습니다

3명 이상이면 카라반카를 랜트해서 함께 가면 숙박비를 많이 절약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진도 찍어주고 도와줄수 있어 좋습니다

남녀 나이 불문하고 같이 가실분 연락주세요

Kakao ID: anto82.  0404024442 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토틀맨 2019.11.22 7,751
지아 2019.11.19 7,781
CASS 2019.11.18 7,892
CASS 2019.11.17 7,912
인천짐승이 2019.11.16 9,862
photoangel 2019.11.15 8,098
올때메로나 2019.11.13 8,180
미도 2019.11.13 8,176
지미킴 2019.11.11 10,175
Ruan90 2019.11.11 8,221
으아오 2019.11.09 8,194
Kwon 2019.11.09 8,025
JAJIN 2019.11.07 10,484
JAJIN 2019.11.03 10,171
jiyoung 2019.10.25 8,234
Dylan34 2019.10.24 8,546
흥석 2019.10.21 8,406
DAIN 2019.10.18 8,193
스솦요정 2019.10.14 8,251
Jaehee 2019.10.10 8,171
kevin 2019.10.10 8,231
creamystar 2019.10.09 8,006
효쥬워홀러 2019.10.06 7,961
흥석 2019.10.06 7,991
Gayndah 2019.10.05 8,540
올때메로나 2019.10.03 8,186
jjje129 2019.09.27 8,130
lsj300021 2019.09.27 7,868
JAJIN 2019.09.19 10,615
Aiden93 2019.09.18 8,168
경준 2019.09.18 8,202
sangmin 2019.09.16 8,356
Sukkyun 2019.09.14 8,148
photoangel 2019.09.12 8,156
YuYu 2019.09.11 8,198
ol용 2019.09.10 9,908
jjje129 2019.09.09 8,173
이카루스 2019.09.07 8,834
aidennn 2019.09.05 8,317
kooo 2019.09.02 7,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