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요

[여행] 내년2월 뉴질랜드 남섬 여행 같이 가실분 구합니다

지미킴
2019.11.11 20:40 10,175 0

본문

안녕하세요

내년 2월중순부터 2주간 남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티켓도 싼편이고 같이 여행 가실 원정대를 찾습니다

3명 이상이면 카라반카를 랜트해서 함께 가면 숙박비를 많이 절약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진도 찍어주고 도와줄수 있어 좋습니다

남녀 나이 불문하고 같이 가실분 연락주세요

Kakao ID: anto82.  0404024442 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Wnsl 2026.05.21 619
Coffee01 2026.05.16 647
QtChoco 2026.04.23 1,028
샘지 2025.03.20 4,877
CHIMAC 2024.12.21 4,694
gangmin 2023.12.02 6,359
마포대교 2022.12.20 7,121
EEEEEt 2022.11.12 7,599
은지김 2022.09.19 8,614
호주다컴 2022.09.08 7,569
minnm17 2022.04.11 8,444
아리네어 2020.09.21 11,260
junjujnjun 2020.09.09 11,434
goodlife 2020.08.30 11,311
frank 2020.06.22 11,590
Amy 2020.05.23 11,343
rapha 2020.05.18 12,500
photoangel 2020.01.17 10,582
matthew625 2020.01.09 10,467
songnd 2020.01.04 11,067
지미킴 2019.12.31 10,197
joeinaus 2019.12.23 10,902
asasnmnm 2019.12.22 11,220
마리와친구들 2019.12.21 10,998
Anna721 2019.11.24 9,942
인천짐승이 2019.11.16 9,863
지미킴 2019.11.11 10,176
JAJIN 2019.11.07 10,485
JAJIN 2019.11.03 10,171
JAJIN 2019.09.19 10,617
JAJIN 2019.09.01 10,319
철우 2019.08.01 10,503
Wonmi 2019.07.03 10,858
호청주년 2019.06.09 10,574
Sun Admin 2019.05.15 1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