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요

[여행] 내년2월 뉴질랜드 남섬 여행 같이 가실분 구합니다

지미킴
2019.11.11 20:40 10,172 0

본문

안녕하세요

내년 2월중순부터 2주간 남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티켓도 싼편이고 같이 여행 가실 원정대를 찾습니다

3명 이상이면 카라반카를 랜트해서 함께 가면 숙박비를 많이 절약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진도 찍어주고 도와줄수 있어 좋습니다

남녀 나이 불문하고 같이 가실분 연락주세요

Kakao ID: anto82.  0404024442 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Wnsl 2026.05.21 617
Coffee01 2026.05.16 646
QtChoco 2026.04.23 1,025
샘지 2025.03.20 4,874
CHIMAC 2024.12.21 4,693
gangmin 2023.12.02 6,357
마포대교 2022.12.20 7,119
EEEEEt 2022.11.12 7,598
은지김 2022.09.19 8,611
호주다컴 2022.09.08 7,566
minnm17 2022.04.11 8,442
아리네어 2020.09.21 11,258
junjujnjun 2020.09.09 11,432
goodlife 2020.08.30 11,308
frank 2020.06.22 11,588
Amy 2020.05.23 11,340
rapha 2020.05.18 12,497
photoangel 2020.01.17 10,580
matthew625 2020.01.09 10,466
songnd 2020.01.04 11,065
지미킴 2019.12.31 10,195
joeinaus 2019.12.23 10,899
asasnmnm 2019.12.22 11,218
마리와친구들 2019.12.21 10,998
Anna721 2019.11.24 9,940
인천짐승이 2019.11.16 9,859
지미킴 2019.11.11 10,173
JAJIN 2019.11.07 10,483
JAJIN 2019.11.03 10,168
JAJIN 2019.09.19 10,614
JAJIN 2019.09.01 10,317
철우 2019.08.01 10,500
Wonmi 2019.07.03 10,855
호청주년 2019.06.09 10,573
Sun Admin 2019.05.15 1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