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월요일 저녁 사우스 뱅크에서 조깅 같이해요!!

Gyuhwang
2019.10.19 21:57 5,184 0

본문

안녕하세요,



월요일 저녁 6시에 굳윌 브리지 사우스 뱅크쪽에서 만나서 같이 조깅을 하려고 합니다.


남녀노소 빠르고 느리고 상관 없고요, 코스는 5키로, 10키로, 15키로, 21키로 루트로 실력에따라 팀 짜서 같이 달릴겁니다.


현재 여자분 포함 7명 정도가 같이 운동 하고 있습니다.


취미로 파크런이나 마라톤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 다이어트 하고싶은 분들한테 도움 많이 될꺼에요.


같이 조깅 하고 싶으신분들은 제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카톡: itsmyluckyday

전화: 0430 489 815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34
zyx1314 2026.06.25 59
Mong9 2026.06.25 65
kimmytime15 2026.06.15 561
chuchu16 2026.06.09 498
Samm 2026.06.09 419
kimmytime15 2026.06.08 584
바스키아 2026.06.04 511
가날 2026.05.28 714
dnwn 2026.05.27 826
비밀번호 2026.05.26 624
Parang 2026.05.21 726
김민영 2026.05.21 596
Brisbaneomputers 2026.05.18 653
아용아용 2026.05.12 736
슈팅스타 2026.05.07 826
바스키아 2026.05.05 781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90
Parang 2026.04.28 1,026
Ki 2026.04.27 898
Meem 2026.04.27 798
가날 2026.04.27 950
occur 2026.04.20 1,046
caleb 2026.04.17 888
패티 2026.04.12 935
SpecialOne 2026.03.29 1,366
바스키아 2026.03.22 1,127
까비 2026.03.21 1,161
bastille 2026.03.21 1,177
김민영 2026.03.20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