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주 1-2회 노래방 같이 가실분!!

혼노
2020.01.01 19:30 8,039 0

본문

친한 지인들이 노래방을 좋아하지 않아서
노래방 가고 싶은데 못가셨던 분들 계신가요?

한국에 있으면 코인노래방이라도 가서 스트레스를 풀텐데
풀지 못하고 계속 쌓아두시는 분은 없나요??

혼자 시티에 있는 노래방이라도 가고 싶은데 25$이라는
가격땜에 망설였던 경험은요?

아니면 발라드를 좋아하는데 지인들과 함께 가면 신나는 곡만
불러야 해서 눈치만 보셨던 분들은 안계신가요??

노래 부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대부분 집에서는 제대로 부를 수가 없잖아요ㅠㅠ

저와 같은 처지에 놓이신 분들이 혹시 있다면
https://open.kakao.com/o/g7i7EgRb
에 와서 주 1-2회 만나서 노래부르면서 스트레스 푸실 분들 구합니다!

타지에서 고생하는데 마음놓고 스트레스 풀거나 감성에 젖을 수 있는 시간, 공간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장소는 아마 시티 노래방이 될 것 같구요! 다른 분들이 좋은 의견 내주시면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못 불러도 아무런 상관 없으니 많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당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5
kimmytime15 2026.06.15 541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5
zyx1314 2026.06.08 483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2
dnwn 2026.05.27 815
비밀번호 2026.05.26 612
Parang 2026.05.21 714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40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2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3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5
가날 2026.04.27 946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3
패티 2026.04.12 932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3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6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