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배드민턴 같이치실 분 구합니다 (매주 수요일 5-6시)

브리즈번1등
2020.02.18 15:08 6,098 0

본문

써니뱅크 실내배드민턴장에서 하고있구요
저랑 여자친구 둘이서만 계속하다가
커플분이시거나 2대2로 치시면서 재밌게 치실분 구해요
저희도 초보자에요 , 음료수내기도 하구요
2명 오시면 인당 3불씩입니다

0403 684 45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5
kimmytime15 2026.06.15 541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5
zyx1314 2026.06.08 483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2
dnwn 2026.05.27 815
비밀번호 2026.05.26 612
Parang 2026.05.21 715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40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2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3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5
가날 2026.04.27 946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3
패티 2026.04.12 932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3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6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