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삼아 PTE 공부하여 갓주권을 노리는 사람 모집해봅니다!

sukhrit
2020.06.25 19:22 5,486 0

본문

안녕하세요.


코로나 현재 상황이 매우 안좋고 앞으로의 영주권 상황도 어찌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좋아질 꺼라는 기대를 안고


미리미리 공부해서 점수를 얻어보려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수업은 QUT도서관 (가든스 포인트) 에서 하면 좋을것 같고  제가 가지고 있는 자료 및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자료를 활용해서 공부해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정원은 4명으로 생각하고, 요일 및 시간은 추후 인원이 정해지면 정해보려고 합니다.


0431-406-955


문자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4
kimmytime15 2026.06.15 539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5
zyx1314 2026.06.08 483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2
dnwn 2026.05.27 815
비밀번호 2026.05.26 612
Parang 2026.05.21 714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40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2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2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5
가날 2026.04.27 946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2
패티 2026.04.12 931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3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6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