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람을 찾습니다. 2010년도 브리즈번 지낼 때 친하게 지내던 빌리 형을 찾습니다.

셰프박
2020.07.01 20:40 6,040 0

본문

안녕하세요 


2007년도 부터 2010년도 까지 지내던 중 같은 집에 살던 빌리라는 영어 이름을 쓰던 형을 찾고 싶습니다.

빌리 형 직업은 셰프였고 힐튼 호텔에 일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뉴팜에 같이 살았었고 차이나타운에 정육점을 하던 사람의 집에 쉐어하우스로 살았습니다.


혹시 빌리형 아시는 분있으면 답글 부탁 드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32
Sun Admin 2018.01.08 12,007
Sun Admin 2019.05.21 11,432
HJin 2026.06.23 66
kimmytime15 2026.06.15 346
로얄아이비 2026.06.10 333
kimmytime15 2026.06.08 410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12
붕붕이 2026.05.25 494
Coffee01 2026.05.25 492
선교육 2026.05.20 597
BLUEDOG JAMES 2026.05.20 534
BIGBOSS 2026.05.17 517
틸욤폴텨 2026.05.17 480
Coffee01 2026.05.16 505
희주지선 2026.05.15 498
틸욤폴텨 2026.05.15 521
BIGBOSS 2026.05.13 505
hk 2026.05.09 552
Happy01 2026.05.09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