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혹시 미국주식 관심잇으신분!, 코로나로 인한 주식타이밍

DDave
2020.05.17 15:33 6,339 0

본문

혹시나 관심잇으신분 잇을까해서 글쓰네요.
COVID19때문에    많은주식들이 바닥을 치는 상황인데   
지금같을때    장기투자목적으로 
애플, 아마존, 페이스북 , 테슬라 등등,,
조금씩 사두면 나중엔    경제가 조금씩 돌아오면 수익이 날수밖에없거든요.

저는 Hellostake라는 모바일플랫폼쓰는데
혹시라도 관심잇으신분 잇으시면 추천코드사용해서 가입하시고  금액 충전하시면
Gopro,Nike, Dropbox 중에 무료주식 1개 받으실수잇어요.

추천코드 남길테니 혹시나 관심잇으신분 시작해보시면 괜찮을듯해요.

https://hellostake.com/referral-program?referrer=sangjoonn795

다들 코로나로 힘들텐데 열심히 버팁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32
Sun Admin 2018.01.08 12,008
Sun Admin 2019.05.21 11,433
HJin 2026.06.23 72
kimmytime15 2026.06.15 346
로얄아이비 2026.06.10 334
kimmytime15 2026.06.08 410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13
붕붕이 2026.05.25 494
Coffee01 2026.05.25 492
선교육 2026.05.20 598
BLUEDOG JAMES 2026.05.20 534
BIGBOSS 2026.05.17 517
틸욤폴텨 2026.05.17 480
Coffee01 2026.05.16 505
희주지선 2026.05.15 499
틸욤폴텨 2026.05.15 524
BIGBOSS 2026.05.13 505
hk 2026.05.09 553
Happy01 2026.05.09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