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일요일 아침일찍 테니스 치고 싶으신분들 오세요

거시기
2021.11.29 13:06 5,258 0

본문

일요일 오전 써니뱅크 근처 학교 테니스 코트에서 아침6시30분이나7:00시쯤시작해서 한 2시간에서 3시간정도 치고있습니다.소규모 모임이고 가볍게 아침운동한다는 기분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클럽에 소속되신분도 환영하고 한 3-4명정도 모집을합니다.게임 가능하신분이면 남녀 모두 환영합니다.연락처는 0420205528.문자를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한달 회비는 30불 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4
kimmytime15 2026.06.15 539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4
zyx1314 2026.06.08 483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1
dnwn 2026.05.27 815
비밀번호 2026.05.26 611
Parang 2026.05.21 714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40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2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2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4
가날 2026.04.27 945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2
패티 2026.04.12 931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3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5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