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아이엘츠 스피킹 연습 함께해요

Helloaussie
2022.12.23 11:30 4,969 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엘츠 공부하시는 분들…
스피킹 파트는 혼자 하기 힘드시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일주일 한번 정도 …
만나서 같이 공부하실 분 연락주세요~

장소는 브리즈번 시티 조용한 카페
시간은  매주 일요일 12~ 3pm
대상은 그 시간에 모임 참석이 가능한 사람
누군가를 가르치는 수업이 아닌 만큼
각자 어느정도 학습이 준비된 상태이어야 합니다.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게을러지지 않게 공부할수있는 장치(?)같은 모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저는 단기간에 확실한 실력향상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할 의지가 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ILETS speaking group
https://open.kakao.com/o/gtlQGSU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4
kimmytime15 2026.06.15 539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4
zyx1314 2026.06.08 483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1
dnwn 2026.05.27 814
비밀번호 2026.05.26 611
Parang 2026.05.21 712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39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1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1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3
가날 2026.04.27 945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2
패티 2026.04.12 931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2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5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