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토요일 걷기 모임 (여성분만)

DDUK
2025.03.31 08:38 3,393 0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러닝크루 입니다.

벌써 4년이 넘은 모임이예요 


매주 토요일 (혹은 일요일) 아침 6시에 모여서 함께 걸어요 (여성분만)

모임 장소 : 캥거루포인트 

싸뱅 혹은 캥거루 포인트쪽으로 돌아서 5-6km 정도 걸어요 (40-50분 소요)

끝나고 시간 되시는 분들끼리 커피 마시고 헤어집니다 :)


대부분 30-40대 여성분들이 오시고, 3명-6명 이내로 운동합니다.


굳은 결심으로 매주 꼭 나오실 분들은 연락 주셔요

단톡방 들어오신 뒤 메세지를 남겨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https://open.kakao.com/o/gG80qctg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4
kimmytime15 2026.06.15 539
chuchu16 2026.06.09 478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4
zyx1314 2026.06.08 482
바스키아 2026.06.04 501
가날 2026.05.28 701
dnwn 2026.05.27 811
비밀번호 2026.05.26 611
Parang 2026.05.21 711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38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1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0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7
Meem 2026.04.27 792
가날 2026.04.27 945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2
패티 2026.04.12 931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2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5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