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브리즈번 씨티에서 같이 배드민턴 치실분 모집합니다!

lovejia
2019.05.24 15:29 6,699 0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배드민턴 모임 ‘브드민턴’입니다
정기 모임일 외에는 시간 되는 사람들 끼리 번개로 치시면 됩니다!!



해산시간은 1시간 내로 치다가 더 치실 분은 치시고

가실 분은 가시고 알아서 하시면 돼요.

장소는 바뀜 없이 씨티 내 보타닉 가든 입니다.



모임원은 현재까지 방장 포함 여자 세명인데

배드민턴 실력은 허접해요...^^



배움의 목적이 아닌,

운동삼아~ 취미삼아~ 소소하게 하실 분들만 연락주세요!!!

단, 활동 안하시는 유령 회원님들은 사절합니다.

3번 연속 정기모임에 나오시지 않는 분들은 자동 탈퇴입니다!



브리즈번 사시는 20~30대 분들 환영합니다!





-정기 모임 : 토요일 오후 1시 이후 / 보타닉 가든 / 1 시간 내외 해산.
-모  임  비 : 없음
-준  비  물 : 마실 물 / 깔고 앉을 것 / 배드민턴 라켓 / 배드민턴 공.


 



-오픈채팅방 주소
https://open.kakao.com/o/gm5cvcqb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32
Sun Admin 2018.01.08 12,007
Sun Admin 2019.05.21 11,432
HJin 2026.06.23 66
kimmytime15 2026.06.15 346
로얄아이비 2026.06.10 334
kimmytime15 2026.06.08 410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12
붕붕이 2026.05.25 494
Coffee01 2026.05.25 492
선교육 2026.05.20 597
BLUEDOG JAMES 2026.05.20 534
BIGBOSS 2026.05.17 517
틸욤폴텨 2026.05.17 480
Coffee01 2026.05.16 505
희주지선 2026.05.15 498
틸욤폴텨 2026.05.15 521
BIGBOSS 2026.05.13 505
hk 2026.05.09 552
Happy01 2026.05.09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