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오토바이 라이딩 동호회

Sun Admin
2019.05.15 18:21 6,356 0

본문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모터 바이크를 즐기시는 분들과 함께 라이딩을 다니면 즐겁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동호회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쿼터급 미들급 리터급 상관없이 다 같이 즐기면 좋을거 같습니다
 죄송하지만 스쿠터는 cc가 너무 낮은 관계로 가입이 어려우실거 같습니다

 처음 만드는거라 보니 미흡하지만 서로 의견내고 조율하면서 멋진 동호회 만들었음 좋겠네요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7VuQYob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4
kimmytime15 2026.06.15 541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5
zyx1314 2026.06.08 483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2
dnwn 2026.05.27 815
비밀번호 2026.05.26 612
Parang 2026.05.21 714
김민영 2026.05.21 586
Brisbaneomputers 2026.05.18 640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2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3
Parang 2026.04.28 1,021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5
가날 2026.04.27 946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3
패티 2026.04.12 932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3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6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