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가볍게 농구하실분

NRAED
2019.08.06 20:41 6,020 0

본문

시간맞는날 모여서 농구하는 단톡방만들고싶어서 글적어봅니다.
일반 동호회랑은 다르게 가볍게 모여서 하는 작은카톡모임이라 크게 부담없이 들어오셔서 같이게임해요~

저는 제집근처인 Shand Street Outdoor Basketball Court 에서 자주하는데 다른 좋은곳도 있으시면 거길로도가요~

참고로 농구잘못합니다 못하는분 잘하는분 상관없이 모여서 한겜합시다

https://open.kakao.com/o/g4DGHnzb
https://open.kakao.com/o/g4DGHnzb
https://open.kakao.com/o/g4DGHnzb

배그나 옵치 겜도함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25
kimmytime15 2026.06.15 541
chuchu16 2026.06.09 479
Samm 2026.06.09 403
kimmytime15 2026.06.08 575
zyx1314 2026.06.08 484
바스키아 2026.06.04 502
가날 2026.05.28 702
dnwn 2026.05.27 815
비밀번호 2026.05.26 612
Parang 2026.05.21 715
김민영 2026.05.21 587
Brisbaneomputers 2026.05.18 642
아용아용 2026.05.12 729
슈팅스타 2026.05.07 809
바스키아 2026.05.05 773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83
Parang 2026.04.28 1,022
Ki 2026.04.27 888
Meem 2026.04.27 795
가날 2026.04.27 946
occur 2026.04.20 1,040
caleb 2026.04.17 883
패티 2026.04.12 932
SpecialOne 2026.03.29 1,360
바스키아 2026.03.22 1,113
까비 2026.03.21 1,155
bastille 2026.03.21 1,166
김민영 2026.03.20 1,106
잇씯씨 2026.03.20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