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일요일 아침일찍 테니스 치고 싶으신분들 오세요

거시기
2021.11.29 13:06 5,259 0

본문

일요일 오전 써니뱅크 근처 학교 테니스 코트에서 아침6시30분이나7:00시쯤시작해서 한 2시간에서 3시간정도 치고있습니다.소규모 모임이고 가볍게 아침운동한다는 기분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클럽에 소속되신분도 환영하고 한 3-4명정도 모집을합니다.게임 가능하신분이면 남녀 모두 환영합니다.연락처는 0420205528.문자를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한달 회비는 30불 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harryJJ 2022.06.01 4,521
tank 2022.05.31 4,617
Brisbaneomputers 2022.05.31 4,945
Justin 2022.05.16 4,995
93june 2022.05.14 4,743
DanielK 2022.05.02 4,630
chrisss 2022.04.05 5,650
Eightmile87 2022.03.23 5,028
dkjafkmcfldfof 2022.03.10 4,905
Hojoong 2022.03.07 5,498
dkkkk 2022.03.04 5,543
DanielK 2022.02.22 5,741
basketman 2022.02.18 4,748
882seok 2022.02.15 5,968
whiteking 2022.02.14 5,146
Brisbaneomputers 2022.01.31 5,069
davidcho 2022.01.28 4,710
FootballConnection 2022.01.26 5,606
DanielK 2022.01.26 5,154
Sam 2022.01.25 5,148
eddyau 2022.01.03 5,790
peony 2022.01.02 4,919
Grace01 2021.12.20 5,522
Lalisa 2021.12.20 6,019
davidcho 2021.12.17 4,635
육오삼653 2021.11.30 5,032
플래티푸스 2021.11.30 4,992
거시기 2021.11.29 5,260
jongjong 2021.11.03 4,807
go프로 2021.10.28 5,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