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배드민턴 같이치실 분 구합니다 (매주 수요일 5-6시)

브리즈번1등
2020.02.18 15:08 6,095 0

본문

써니뱅크 실내배드민턴장에서 하고있구요
저랑 여자친구 둘이서만 계속하다가
커플분이시거나 2대2로 치시면서 재밌게 치실분 구해요
저희도 초보자에요 , 음료수내기도 하구요
2명 오시면 인당 3불씩입니다

0403 684 45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토니 2020.07.10 5,503
Danny1 2020.07.02 6,185
pitkin 2020.07.02 5,891
Yoonu0208 2020.07.01 5,455
1102minsoo 2020.06.29 5,717
Wonil 2020.06.29 6,112
담다디 2020.06.26 5,413
sukhrit 2020.06.25 5,486
Jayson91 2020.06.13 5,404
Seung Hyun 2020.06.02 6,480
jeon 2020.05.31 5,887
P1016 2020.05.30 5,585
jongjong 2020.04.09 6,444
Sam 2020.04.06 6,910
ouo0126 2020.04.05 5,766
Kyeonghwan 2020.03.31 6,452
BB9204 2020.03.28 6,995
1102minsoo 2020.03.20 7,007
탁돌돌 2020.03.15 6,679
영근 2020.03.14 5,690
john 2020.03.13 6,917
탁돌돌 2020.03.04 6,347
dnata 2020.03.04 5,827
IKDAH 2020.02.28 5,238
whaleshark 2020.02.28 5,956
FootballConnection 2020.02.25 6,079
브리즈번1등 2020.02.18 6,096
아띠ADII 2020.02.06 6,516
sunsunbris 2020.02.05 5,696
Jay 2020.02.05 6,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