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주 1-2회 노래방 같이 가실분!!

혼노
2020.01.01 19:30 8,036 0

본문

친한 지인들이 노래방을 좋아하지 않아서
노래방 가고 싶은데 못가셨던 분들 계신가요?

한국에 있으면 코인노래방이라도 가서 스트레스를 풀텐데
풀지 못하고 계속 쌓아두시는 분은 없나요??

혼자 시티에 있는 노래방이라도 가고 싶은데 25$이라는
가격땜에 망설였던 경험은요?

아니면 발라드를 좋아하는데 지인들과 함께 가면 신나는 곡만
불러야 해서 눈치만 보셨던 분들은 안계신가요??

노래 부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대부분 집에서는 제대로 부를 수가 없잖아요ㅠㅠ

저와 같은 처지에 놓이신 분들이 혹시 있다면
https://open.kakao.com/o/g7i7EgRb
에 와서 주 1-2회 만나서 노래부르면서 스트레스 푸실 분들 구합니다!

타지에서 고생하는데 마음놓고 스트레스 풀거나 감성에 젖을 수 있는 시간, 공간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장소는 아마 시티 노래방이 될 것 같구요! 다른 분들이 좋은 의견 내주시면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못 불러도 아무런 상관 없으니 많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당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Kwangseop 2020.02.04 6,798
edwss 2020.02.02 5,743
jay1212 2020.02.01 5,483
gooodday 2020.01.31 6,309
basketman 2020.01.29 5,912
파퍼 2020.01.29 5,663
담다디 2020.01.27 5,454
Manbak 2020.01.24 5,420
Change059 2020.01.23 5,208
hyeongjin 2020.01.23 6,317
Intel 2020.01.23 5,834
수영레슨 2020.01.19 6,756
Kwangseop 2020.01.16 5,493
Kominam 2020.01.14 6,373
블베 2020.01.11 5,489
dmak 2020.01.07 5,746
levelup 2020.01.06 5,442
혼노 2020.01.01 8,037
큐니 2019.12.30 5,446
싱생숑 2019.12.27 5,756
peony 2019.12.25 5,396
언더커버 2019.12.22 4,982
Dukekim 2019.12.18 6,916
hjy97 2019.12.01 6,277
Dongin 2019.11.23 5,967
peony 2019.11.21 5,230
박영 2019.11.20 4,819
Lucky77 2019.11.18 5,365
maxs 2019.11.15 4,860
Jun 2019.11.10 5,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