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가볍게 농구하실분

NRAED
2019.08.06 20:41 6,019 0

본문

시간맞는날 모여서 농구하는 단톡방만들고싶어서 글적어봅니다.
일반 동호회랑은 다르게 가볍게 모여서 하는 작은카톡모임이라 크게 부담없이 들어오셔서 같이게임해요~

저는 제집근처인 Shand Street Outdoor Basketball Court 에서 자주하는데 다른 좋은곳도 있으시면 거길로도가요~

참고로 농구잘못합니다 못하는분 잘하는분 상관없이 모여서 한겜합시다

https://open.kakao.com/o/g4DGHnzb
https://open.kakao.com/o/g4DGHnzb
https://open.kakao.com/o/g4DGHnzb

배그나 옵치 겜도함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dldPwls4 2019.11.09 5,471
jang 2019.11.01 6,341
철수 2019.10.31 5,178
sunny720 2019.10.30 5,772
Seung Hyun 2019.10.30 5,763
David Jeong 2019.10.29 5,343
kate 2019.10.24 5,079
songnd 2019.10.22 6,728
KevinJ 2019.10.20 4,943
Gyuhwang 2019.10.19 5,182
자코비 2019.10.15 5,067
keon 2019.10.11 6,090
basketman 2019.09.26 5,887
광운이 2019.09.20 5,334
peony 2019.09.20 5,903
SeoulSocial 2019.09.18 5,860
Eden 2019.09.09 5,392
Snapper 2019.09.09 5,504
Alex 2019.09.03 5,834
Tina 2019.08.28 6,916
bsb7180ok 2019.08.27 6,624
안양시 2019.08.25 5,521
basketman 2019.08.21 5,488
NRAED 2019.08.06 6,020
Dawnmoon 2019.08.05 5,410
즐거운생활 2019.08.03 6,328
빵꾸똥꾸♥ 2019.07.22 6,791
Dawnmoon 2019.07.12 6,309
Alpha 2019.07.04 7,345
yesung 2019.07.02 6,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