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가볍게 농구하실분

NRAED
2019.08.06 20:41 6,017 0

본문

시간맞는날 모여서 농구하는 단톡방만들고싶어서 글적어봅니다.
일반 동호회랑은 다르게 가볍게 모여서 하는 작은카톡모임이라 크게 부담없이 들어오셔서 같이게임해요~

저는 제집근처인 Shand Street Outdoor Basketball Court 에서 자주하는데 다른 좋은곳도 있으시면 거길로도가요~

참고로 농구잘못합니다 못하는분 잘하는분 상관없이 모여서 한겜합시다

https://open.kakao.com/o/g4DGHnzb
https://open.kakao.com/o/g4DGHnzb
https://open.kakao.com/o/g4DGHnzb

배그나 옵치 겜도함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dldPwls4 2019.11.09 5,471
jang 2019.11.01 6,341
철수 2019.10.31 5,178
sunny720 2019.10.30 5,772
Seung Hyun 2019.10.30 5,762
David Jeong 2019.10.29 5,343
kate 2019.10.24 5,079
songnd 2019.10.22 6,728
KevinJ 2019.10.20 4,943
Gyuhwang 2019.10.19 5,181
자코비 2019.10.15 5,066
keon 2019.10.11 6,089
basketman 2019.09.26 5,886
광운이 2019.09.20 5,333
peony 2019.09.20 5,902
SeoulSocial 2019.09.18 5,860
Eden 2019.09.09 5,392
Snapper 2019.09.09 5,504
Alex 2019.09.03 5,833
Tina 2019.08.28 6,916
bsb7180ok 2019.08.27 6,623
안양시 2019.08.25 5,520
basketman 2019.08.21 5,487
NRAED 2019.08.06 6,018
Dawnmoon 2019.08.05 5,409
즐거운생활 2019.08.03 6,326
빵꾸똥꾸♥ 2019.07.22 6,790
Dawnmoon 2019.07.12 6,309
Alpha 2019.07.04 7,343
yesung 2019.07.02 6,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