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토요일 걷기 모임 (여성분만)

DDUK
2025.03.31 08:38 3,392 0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러닝크루 입니다.

벌써 4년이 넘은 모임이예요 


매주 토요일 (혹은 일요일) 아침 6시에 모여서 함께 걸어요 (여성분만)

모임 장소 : 캥거루포인트 

싸뱅 혹은 캥거루 포인트쪽으로 돌아서 5-6km 정도 걸어요 (40-50분 소요)

끝나고 시간 되시는 분들끼리 커피 마시고 헤어집니다 :)


대부분 30-40대 여성분들이 오시고, 3명-6명 이내로 운동합니다.


굳은 결심으로 매주 꼭 나오실 분들은 연락 주셔요

단톡방 들어오신 뒤 메세지를 남겨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https://open.kakao.com/o/gG80qctg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chuchu16 2025.07.05 2,369
여으행 2025.07.01 2,294
unohouse 2025.06.28 2,205
가날 2025.06.26 2,502
madang 2025.06.25 2,266
JINGYU 2025.06.22 2,315
여으행 2025.06.19 2,323
dnwn 2025.06.19 2,312
Hank 2025.06.15 2,324
basketman 2025.06.13 2,279
Puun 2025.06.12 2,269
Puun 2025.06.06 2,397
Tilerseo 2025.06.03 2,664
아용아용 2025.05.17 3,056
unohouse 2025.05.13 2,542
Samm 2025.05.13 2,350
unohouse 2025.05.12 2,543
Anabris 2025.05.12 2,514
pitkin 2025.05.10 2,635
코비 2025.04.10 2,667
가날 2025.04.08 3,019
David07 2025.04.06 2,655
DDUK 2025.03.31 3,393
QLDHappytel 2025.03.29 2,805
dnwn 2025.03.21 3,071
빠끄 2025.03.19 2,905
Sudangee 2025.03.19 2,726
chuchu16 2025.03.19 2,856
kim2016 2025.03.17 2,885
우기ㅣ 2025.03.16 2,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