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혹시 미국주식 관심잇으신분!, 코로나로 인한 주식타이밍

DDave
2020.05.17 15:33 6,336 0

본문

혹시나 관심잇으신분 잇을까해서 글쓰네요.
COVID19때문에    많은주식들이 바닥을 치는 상황인데   
지금같을때    장기투자목적으로 
애플, 아마존, 페이스북 , 테슬라 등등,,
조금씩 사두면 나중엔    경제가 조금씩 돌아오면 수익이 날수밖에없거든요.

저는 Hellostake라는 모바일플랫폼쓰는데
혹시라도 관심잇으신분 잇으시면 추천코드사용해서 가입하시고  금액 충전하시면
Gopro,Nike, Dropbox 중에 무료주식 1개 받으실수잇어요.

추천코드 남길테니 혹시나 관심잇으신분 시작해보시면 괜찮을듯해요.

https://hellostake.com/referral-program?referrer=sangjoonn795

다들 코로나로 힘들텐데 열심히 버팁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셰프박 2020.07.01 6,041
Bumble 2020.06.30 6,356
1102minsoo 2020.06.29 5,309
담다디 2020.06.26 5,136
Sun Admin 2020.06.25 6,243
시드니슈렉 2020.06.21 8,511
Caitie 2020.06.19 6,279
Sangwon 2020.06.18 5,482
타운즈빌신나라 2020.06.16 5,688
Seochoi 2020.06.07 5,345
Seung Hyun 2020.06.02 6,045
코알라검사님 2020.05.31 6,123
호주새앚ㅇ 2020.05.30 11,515
AUOZ 2020.05.28 5,985
이민주형 2022.04.10 3,592
라이언골드1982 2020.05.19 7,031
DDave 2020.05.17 6,337
sonnny 2020.05.14 5,153
타운즈빌신나라 2020.05.13 5,343
두유노김취 2020.05.07 6,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