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구인

[QLD] 31.19+@ 트롤리픽킹 시작 픽커 / 팩커 워커 충원합니다

대통령
2026.06.04 21:01 556 0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시티 40분 거리
위치한 인프라 좋은 농장에서 같이 웃으면서 돈 벌어가실 분들 구합니다!!

“농장 힘들지 않아요?”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힘든 건 혼자 할 때고, 같이 하면 생각보다 할 만하고 오히려 재밌습니다!! 저희는 일도 일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적응만 하면 출근이 그렇게 싫지 않아요 !!!!

[농장 정보]
• 위치: Beerwah
• 업무: 딸기  픽킹 / 팩킹 / 박스보이
• 근무: 주 5~7일 (열심히 하면 그만큼 벌어요!!)
•  “일 끊길까?” 걱정 NO!!
• 숙소 → 농장 픽업 지원 (출퇴근 걱정도 NO!!)

[급여 및 비자]
• 페이슬립, 세금, 연금(Super) 깔끔하게 처리됩니다!!
• 급여는 2주 뒤부터 시작해서 매주 꼬박꼬박 들어옵니다
• 세컨, 서드 비자?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채워드립니다!!

[숙소 안내]
• Morayfield 신축 하우스 (집 상태 중요하신 분들 환영!!)
• 2인 1실 주 $200 / 디파짓 $400 / 2주 노티스
• 전기, 수도, 인터넷 포함 (숨겨진 비용 없습니다!!)
• 장보기, 역 픽업까지 다 챙겨드립니다
• 주변에 쇼핑센터, 헬스장, 맛집 다 있어서 살기 편해요!!

“나 농장 처음인데 괜찮을까…?”
→ 네, 다 처음입니다!! 와서 배우시면 됩니다!!

“혼자인데 괜찮을까…?”
→ 오히려 혼자 오신 분들 더 빨리 친해집니다 ㅋㅋ

돈만 벌고 가기 아까운 곳이에요. 같이 웃고 떠들다가 보면 어느 순간 통장도 같이 웃고 있을 겁니다!!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같이 재밌게 일해봐요!!

https://open.kakao.com/o/s8a5bcqh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DooDooo 2026.06.05 558
딸기가좋아효 2026.06.05 578
농장yong 2026.06.05 557
nostalzic 2026.06.05 519
딸기바바 2026.06.05 624
대구스담남 2026.06.04 565
대통령 2026.06.04 557
아름다운밤 2026.06.04 665
딸기가좋아효 2026.06.04 686
농장yong 2026.06.04 679
vrybrystbry 2026.06.04 641
Zzanghun 2026.06.04 517
DooDooo 2026.06.04 627
guin 2026.06.04 627
딸기가좋아효 2026.06.04 652
농장yong 2026.06.04 659
딸기가좋아효 2026.06.03 652
농장yong 2026.06.03 664
dave3750 2026.06.03 563
do098 2026.06.03 672
후회안하실거에요 2026.06.03 580
vrybrystbry 2026.06.03 638
No1딸기 2026.06.03 582
heyjiji 2026.06.03 606
딸기가좋아효 2026.06.03 627
농장yong 2026.06.03 627
OzStrawberry 2026.06.03 568
DooDooo 2026.06.03 563
Zzanghun 2026.06.03 524
nostalzic 2026.06.03 524
FruitsFamily 2026.06.02 632
No1딸기 2026.06.02 645
No1딸기 2026.06.02 595
DooDooo 2026.06.02 625
후회안하실거에요 2026.06.02 616
딸기요정 2026.06.02 554
딸기가좋아효 2026.06.02 714
농장yong 2026.06.02 643
Zzanghun 2026.06.01 673
mintchoco 2026.06.01 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