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 법대생 영어 과외 합니다 !!!!!

ysoo
2020.11.12 08:16 9,328 0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법학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작년에 12학년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학생 2 명 받고있습니다. 방학이라서 더 많은 학생들 모집 중입니다. 

학생은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생 대상으로 봐드립니다. 

과제든, 문법이든 에쎼이든 다 맞춤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0411 661 4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NemoFDC 2021.04.28 6,066
dawoon 2021.04.22 8,033
mykim 2021.04.14 8,995
보라해 2021.04.13 7,592
hans 2021.04.09 5,809
Ollie51 2021.03.25 8,000
BMTT 2021.03.23 8,351
데이지이이 2021.03.18 7,962
poodle 2021.02.18 9,090
Sunny 2021.02.15 8,135
kmacindoe 2021.01.31 5,665
MiMiEducator 2021.01.29 7,981
Mi yeon 2021.01.22 5,995
Min 2021.01.18 8,845
chips123 2020.12.18 9,240
Eum 2020.12.14 8,215
Agnesss 2020.12.12 8,194
인두루 2020.12.10 8,097
Jay666 2020.11.30 8,331
richlands 2020.11.29 8,192
Zxcb 2020.11.18 8,218
글로벌리포터 2020.11.17 9,553
ysoo 2020.11.12 9,329
강쥐엄마 2020.11.04 8,476
kyle 2020.11.03 9,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