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고등학교 10, 11학년 모집합니다. 쿠라비 한인장로교회 한글학교

Mellingdrive
2020.07.11 14:43 10,357 0

본문

안녕하세요?

쿠라비에 있는 한인장로교회 한글학교에서 3명의 학생을 모집합니다. 

내년에 있을 Korean external exam 을 대비하여 공부하고 있는 반에서 10, 11학년의 열심히 공부할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지금 2명의 11학년 학생이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좋아하는 학생이라면 한국어를 선택하여 시험보고, 좋은 점수가 나왔을 경우에는 대입점수 산정시에 한과목으로 쓰면서 보너스 포인트까지 가질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물론 쉬운 시험은 아니나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고 좋아 한다면 분명 좋은 옵션이 될 것입니다. 

되도록 많은 학생들이 한국어를 선택하여 시험을 보고,이러한 노력들이 브리즈번의 정규학교들에서, 한국어를, 제 2 외국어로 선택하게 하는 밑거름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7월 18일 9:30에 개학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교 이메일 bnekoreanschool@gmail.com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원스탑 2026.05.01 723
brisports 2026.04.05 883
brisports 2026.04.04 840
Eum 2025.11.18 1,996
아이코 2024.02.20 6,537
아이코 2024.02.15 6,643
수학과외 2024.02.15 6,597
아이코 2024.02.14 6,196
아이코 2024.02.08 5,972
아이코 2024.02.07 5,293
아이코 2024.02.06 5,483
수학과외 2024.02.02 5,097
수학과외 2024.01.23 5,415
아이코 2023.08.31 6,150
아이코 2023.08.24 6,519
아이코 2023.08.08 6,368
아이코 2023.08.05 6,211
risbale 2022.05.17 8,138
공맵 2021.05.11 9,915
한국어 2021.05.04 8,887
chips123 2020.12.18 9,195
ysoo 2020.11.12 9,289
jenn27 2020.08.10 9,904
Mellingdrive 2020.07.11 10,358
Eum 2020.04.20 10,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