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 법대생 영어 과외 합니다 !!!!!

ysoo
2020.11.12 08:16 9,288 0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법학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작년에 12학년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학생 2 명 받고있습니다. 방학이라서 더 많은 학생들 모집 중입니다. 

학생은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생 대상으로 봐드립니다. 

과제든, 문법이든 에쎼이든 다 맞춤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0411 661 4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원스탑 2026.05.01 723
brisports 2026.04.05 882
brisports 2026.04.04 840
Eum 2025.11.18 1,995
아이코 2024.02.20 6,537
아이코 2024.02.15 6,642
수학과외 2024.02.15 6,596
아이코 2024.02.14 6,195
아이코 2024.02.08 5,972
아이코 2024.02.07 5,293
아이코 2024.02.06 5,483
수학과외 2024.02.02 5,096
수학과외 2024.01.23 5,415
아이코 2023.08.31 6,150
아이코 2023.08.24 6,519
아이코 2023.08.08 6,368
아이코 2023.08.05 6,211
risbale 2022.05.17 8,138
공맵 2021.05.11 9,915
한국어 2021.05.04 8,887
chips123 2020.12.18 9,195
ysoo 2020.11.12 9,289
jenn27 2020.08.10 9,903
Mellingdrive 2020.07.11 10,357
Eum 2020.04.20 10,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