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지금 중2인데, 학교 추천 부탁드려요^^

risbale
2022.05.17 01:36 8,137 2

본문

가성비학교 찾는데요.. 세컨드리가 중학생인가요? ㅋㅋ


지금 중2 여자 아이예요^^ 브리즈번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지금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고 있어요.

시드니에선 1년 정도 젊을때 살았는데, 요즘 시드니 집값 사악하대요

공립학교는 월 100만원 정도이고, 사립은 johnpaul이 158만원 정도더라구요

사립보내고 싶지만 비싸서 공립으로 괜챦은 학교 추천부탁드립니다

8월에 브리즈번 들어갈 예정이라서 직접 보고 결정 하려구요^^ 

좋은 advdice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2

land님의 댓글

land 2022.05.27 20:36

유학생인경우 공립 사립 큰 차이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도도콩지님의 댓글

도도콩지 2022.06.10 13:05
제목
원스탑 2026.05.01 722
brisports 2026.04.05 882
brisports 2026.04.04 839
Eum 2025.11.18 1,995
아이코 2024.02.20 6,536
아이코 2024.02.15 6,642
수학과외 2024.02.15 6,596
아이코 2024.02.14 6,195
아이코 2024.02.08 5,971
아이코 2024.02.07 5,292
아이코 2024.02.06 5,482
수학과외 2024.02.02 5,096
수학과외 2024.01.23 5,414
아이코 2023.08.31 6,149
아이코 2023.08.24 6,518
아이코 2023.08.08 6,368
아이코 2023.08.05 6,210
risbale 2022.05.17 8,138
공맵 2021.05.11 9,914
한국어 2021.05.04 8,886
chips123 2020.12.18 9,194
ysoo 2020.11.12 9,288
jenn27 2020.08.10 9,903
Mellingdrive 2020.07.11 10,357
Eum 2020.04.20 10,537